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취미 추천] 50대에도 할 수 있는 취미 아크릴 그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항상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이젠 진짜 코로나가 극상으로 치닫는 것 같습니다...

 

감염자 수 그래프가 끝을 모르게 올라가네요~ 

 

이제는 진짜 사무실 동료, 친구 부모님, 그리고 친구들까지도 코로나 걸렸다는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또한 치솟아오르는 물가에 답답한 요즘 진짜 행복하기 힘든 요즘인데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새로운 취미 그림 그리기예요~ ^^ 

 

 

실제로 저희 어머님이 그리는 그림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도 제가 올렸었는데요~ 

 

https://ram2life.tistory.com/92

 

[취미 추천] 집에서 그림그리기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항상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날씨가 오락가락하는 아직 겨울입니다~~ 제가 이 블로그를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은 "재미있는 하루하루를 공유하자" 였습니다~  사실 코

ram2life.tistory.com

 

 

 

그림이라고 해서 절대 비싸지 않았어요~!! 

 

물감은 5만원정도?? 사실 그냥 시작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요즘 그림그리기 관심 너무 많잖아요~ 

 

심지어 태블릿 으로도 많이 그리잖아요~^^

 

 

저희 어머님이 그림 그리신지는 6개월? 정도 되신 것 같아요~ 

 

아직은 다른 사람의 그림을 보고 그리시는 것 같으시지만~

 

 

나중에는 사진을 보고 그림을 그리시는 것을 꿈꾸며~ ^^ 

아이디어스에서 판매가 가능할 때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런 협소한 공간에서 그리는 그림입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현실적이지 않습니까? ㅋㅋㅋ 행거.... 무엇.... ㅋㅋㅋㅋㅋ

 

보시고 용기를 얻으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언제나 즐거운 일상 되시기 기원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