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m's film

[넷플릭스 후기] 백종원쌤과 한잔 하는 느낌에 시리즈 [백스피릿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오늘도 코로나 집콕 대비 넷플릭스 시리즈 하나 더 들고 왔습니다~!!   

 

사실 넷플릭스는 영화도 물론 영화지만 저에게는 양질의 다큐멘터리를 볼 수 있는 OTT에요~ 

 

영화도 좋아하지만 2시간을 온전히 티비만 보고 있기 쉽지 않고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같은 경우에는 짧게 재밌게 볼 수 있는것들이 많거든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다큐를 좋아하진 않죠~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 프로그램은 다큐의 장점을 예능에 녹여낸 프로그램 같았어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시리즈는 백 스피릿~!!입니다~!!!

 

출처: 다음 TV검색

백 스피릿은 백종원 님이 나왔었던

스트릿트 푸드 파이터를 제작하셨던 박희연 님의 이름이 들어가 있고요~ 

 

이 프로그램 역시 백 선생님의 음식 이야기가 전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이름에 걸맞게 술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왜 이름에 걸맞냐고요?? 스피릿이라는 게 증류주를 뜻하기도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발효주의 영혼을 뽑아서 만든 게 증류주라고 해서 스피릿인 거로... ㅋㅋㅋ

(발효주를 증류시켜 만든 거니까요 ㅋㅋㅋ ) 

 

 

출처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느껴져요~ 넷플릭스의 자본이요~ 

 

정말 어떻게 섭외하셨나 싶을 정도의 게스트들 뿐만 아니라

잠깐 나오시는 분들 역시 대단하신 분들이었어요~

(개개별 양조장 장소들 내부, 사장님들, 장인분들 심지어 댄서 리아킴 님 까지!!! ) 

 

백 선생님과 여러 연령대에 게스트들과 함께 술을 드시면서 술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출처 : 넷플릭스

 

첫 화 게스트 박재범 님, 로코 님, 뒤를 이어 한지민 님, 이준기 님, 나영석 피디, 김연경 배구선수, 김희애 님

정말 다양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요~

 

약간 재미있는 교양수업 교수와 술 한잔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한지민 님에게 한 번 더 빠지는 계기가 되었네요~^^)

 

술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즐겨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언제나 즐거운 일상 되시기 기원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