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추천! 강추!] Cafe 공작소/ 추억을 기억하고 싶을때 이곳에 ~!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취미 부자 라미입니다. 

 

요즘 계속 제주도에서 다녀온곳을 포스팅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이곳은 추억을 기억하기 좋은 장소였어요

 

지난번에 제가 베이커리의 형태에 카페를 올렸다면 

이곳은 음료와 커피, 디저트를 팔지만 저는 그것보다 더 중요한 무언가를 생각하게 되는 장소라고 생각해요

인스타에 제주도를 쳐보시면 한번쯤은 나올법한 

바닷가에 의자와 탁자 사진 알고 계실거에요

 

그곳이 여기에 시그니쳐 장소이자 포토 스팟이에요 

그리고 이곳에 가장 큰 특징은 1년뒤에 받는 엽서에요.. 

저희는 이곳에 방문한 시점이 결혼 1주년 이였거든요. 

서로에게 편지를 써주기는 하지만 이건 또 다른 이벤트이니까요

 

저희는 엽서를 하나 붙이기로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 사장님이 찍은 사진으로 만든 엽서 또는 일러스트가 들어가있는 엽서를 정해서 

1년뒤 혹은 정해진 시간에 엽서를 보낼수 있어요

 

저희는 12/5 결혼기념일에 지금의 마음을 전달하고파 반반씩 적어 한장 적었습니다. 

(음료를 시키만 엽서 한장을 보낼수 있었어요)

 

아까이야기했던 바닷가 풍경이 사진 사이로 보이네요

 

실내도 분위기 좋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연애때 데이트장소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인스타 사진 촬영장소로도 좋고 

맛있는 음료와 함께 엽서로 이벤트를 하는것도 추천입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번쯤 방문해서 좋은 추억을 가져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여기서 필름 사진도 찍었어요, 추가로 올리도록 할게요 인화하고 나서요^^

 

https://place.map.kakao.com/18771353 

 

카페공작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446 (구좌읍 세화리 1477-4)

place.map.kakao.com

 

위치가 나와있는 지도 포함해놓을게요 참고하세요~ 

 

즐거운 일상 되세요 모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