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m's tech/하찮은 시선의 경제 이슈

[경제 이슈 나눔] 주식을 보다 간편하게~ 카카오 페이로 주식하기~!!(카카오페이 주식 시작)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오늘은 또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뵈었어요~ 

 

물론 음식이야기도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만~!! 그래도 잘 놀려면 재테크도 틈틈이~!! 

 

갓생은 힘들더라도 열심히는 살아야 하니까요~!!! 

 

재테크 소식을 나누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얼마 전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예약을 한다고 이야기를 들었었는데요 

습관적으로 사전예약을 해놓았더라고요 ㅋㅋㅋㅋ 

 

이렇게 문자가 왔어요~ ^^ 

 

 

그래서 URL을 누르면 들어가보니 카카오페이 앱에 연결되더라고요~ 

 

가장 눈에 띄는건 주식 수수료 무료 환전 수수료 무료였어요~ 

2022년 4월 30일까지 지난 저는 개인적으로 환전 수수료가 무료인 게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부담스럽더라구요 ㅠㅠ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주가도 6.6프로나 올랐네요~ ^^ 

 

물론 제가 갖고있는건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르지만요 ㅋㅋㅋ

(요즘 시끄러워서... 멀리 방관 중입니다만....  )

 

 

 

 

 

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분께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하면서 

오늘의 정보는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일상 되시기 기원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