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추천

22년 01/10주 주간 밥상 [feat.오늘은 뭐먹지 고민 해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22년이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1월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여러분은 일 년 계획 잘 이루고 계신가요~ ^^ 뭐하나 쉬운 게 없는 것 같은 요즘입니다~!!

 

역시 고민은 고민이고 그래도 밥은 먹어야죠?  

저뿐만 아니라 누군가는 또 고민합니다. "오늘 뭐 먹지??" 

이렇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의 일상을 다시 공유합니다~! 

 

01/10주 주간 밥상 시작하겠습니다~!!  

 

월요일에는 와이프님이 월요병에 지친 남편을 위해 카레를 해줬네요~

 

야채 카레와 계란 프라이~ 그리고 밑반찬을 먹었어요~^^

 

 

화요일은 포스팅했던 음식이네요~ 

 

쑥갓 건새우전, 육회&파무침 , 부추전 그리고 전통주를 함께했네요~ 

 

이날도 신나게 먹었습니다~!! 육회는 고추장, 고추기름으로 두 가지로 해서 먹었고 

파무침이랑 같이 먹는 게 진짜 맛있었어요~!!! 

 

 

수요일에는 오징어 볶음과 남았던 간장게장과 구운 김을 함께 먹었는데 

 

먹다가 급하게 사진을 찍느라 조금... 지저분... 하네요~ 

 

나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 

 

 

목요일에는 와이프가 닭가슴살을 사 와서... 

다이어트와는 전혀 상관없는 ㅋㅋㅋㅋ 한상을 차려 먹었습니다. 

 

볼로네제 스파게티, 그림스피나치 닭가슴살 스테이크

 

보긴 이래도 정말 간단한 요리들이었어요~ 

 

조만간 포스팅예정입니다만 정말 맛있는 조합이었어요^^

 

 

 

 

금요일에는 친한 교수님 집에 초대받아서

와이프와 덕분에 좋은 시간 가졌습니다~^^ 

 

초밥, 족발, 회 원없이 먹었네요~^^

 

 

 

이번주도 충분히 돼지런한 일상을 보냈네요~ 

 

다음 주에도 평범하지만 특이한 밥상으로 찾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주도 일주일 맛있는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