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추천

22년 01/17주 주간 밥상 [feat.오늘은 뭐먹지 고민 해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이번 주도 역시나 먹부림을 한 저는 역시나 주간 밥상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 컨텐츠를 지속하는 이유는 제가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이 이거거든요 오늘 저녁 뭐 먹지,,,?

저뿐만 아니라 누군가는 또 고민합니다.  "오늘 뭐 먹지??" 

이렇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의 일상을 다시 공유합니다~! 

 

01/17주 주간 밥상 시작하겠습니다~!!  

 

월요일은 훈제 오리 고추장 볶음(가락국수를 곁들인^^)과 닭개장을 먹었어요

와이프님이 감사하게도 일하고 왔다고 차려놓았더라고요~ 

 

가락국수 면은 생생우동면을 사용했고 닭개장은 미리 만들어 얼려놓은 국을 활용했어요~ 

 

국물을 좋아하는 저 때문에 냉동실에 하나씩 얼려 둡니다^^  

 

 

화요일도 와이프님이 파이팅 해주셨죠 ㅋㅋㅋ

 

순두부찌개와 밑반찬(메추리알, 연근조림, 콩나물무침)을 해놓아서

역시나 감사하게 먹었습니다~ 

 

삼겹살 조금을 넣어 맛이 찐하고 맛있었어요 ^^ 

 

 

쓰다 보니 이번 주는 진짜 와이프의 사랑을 많이 받았네요~

수요일도 와이프 솜씨였어요^^ ㅋㅋㅋ

 

찜닭에 당면을 듬뿍 넣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결혼한 지 일 년 만에 와이프가 한식을 적응해 가기 시작했습니다~!!! 

찜닭이라니요 처음 해본 요리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

 

 

목요일의 저의 추억 음식을 와이프가 재현해주었는데요~ 

 

추억의 음식 오징어국과 처갓집에서 같이 재밌게 만들었던 수제만두를 구워 주었어요~ 

 

정말 좋아하는 음식에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 것은 너무 좋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은 제가 마침 집에서 쉬다 보니 

한 주 동안 고생한 와이프를 위해 고기를 구워주었어요~^^ 

 

꽃등심을 구웠고 김치 비빔국수를 같이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주, 와인 이런 것들이 엄청 당겼지만... 

이날은 3차 백신을 맞은 날인지라... 쉬었네요~ 

 

모두 건강하세요 ♥

 

 

 

 

 

이번 주도 너무 행복하게 하루 보냈네요~ 

 

다음 주에도 평범하지만 특별한 밥상으로 찾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주도 일주일 맛있는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