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추천

22년 01/24주 주간 밥상 [feat.오늘은 뭐먹지 고민 해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이번 주는 토요일부터 구정 연휴가 시작되는 주였어요~ 

 

그러다 보니 설렘 가득한 한 주였던 것 같습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명절음식을 드시고 또는 외식을 많이 하시겠지만 

 

그래도 누군가는 또 고민합니다.  "오늘 뭐 먹지??" 

 

이렇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의 일상을 다시 공유합니다~! 

 

01/24주 주간 밥상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주부터는 첫 번째부터 다섯 번째로 소개해 드릴게요~ 

(순서, 일정 상관없이 올립니다^^)

 

 

첫번째는 치킨밥입니다~!!

 

생소하시겠지만 TV와 유튜브에 나온 걸 보고 따라 만든 음식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었어 몇 번 해 먹어 본 음식입니다. 

 

왼쪽 사진처럼 쌀 위에 뼈가 있는 후라이드 치킨을 올리고 미림과 진간장 1스푼씩을 넣고 밥을 지어주는 것에요~

 

그리고 시크하게 고기를 뚝뚝 떼어 뼈를 빼준데 밥을 먹는 거예요~ 

 

생각보다 엄청 맛있습니다.

먹다 남은 치킨을 활용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KFC 치킨이 치킨밥으로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두 번째는 포스팅했었던 밀키트 곱창전골과 백순대 볶음입니다.!!

 

처음 해본 밀키 트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설명이 불친절... ㅋㅋㅋㅋㅋ 

그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

 

 

세 번째는 훈제오리와 부추무침입니다.

 

역시나 포스팅했던 메뉴네요~ 소재의 부재가 느껴지네요 ㅋㅋㅋ 

 

이것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네 번째는 순두부 계란찜과 양배추 볶음입니다.

 

나름 또 건강식이네요 계란찜에 순두부를 넣으면 굉장히 부드럽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나중에 이것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다섯 번째는 매운 등갈비찜입니다.  

역시나 또 소주가 들어갔네요~ 저희는 가끔 엄청 자극적인걸 즐기거든요

 

매운 갈비찜에 소주 한잔하고 집에 와서 푹 잤네요~ 

 

 

매일 명절 음식만 먹을 수 없잖아요?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다음번에는 전부 치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기를 빌면 

 

행복한 한 주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음 주도 일주일 맛있는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