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끄적이기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 완료 후기 ( +지금까지 소감 )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항상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갑자기 찾아온 이 한파 어찌해야 할까요... 진짜 엄청 춥네요

갑자기 추워서 정신을 못 차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취미라고는 요리 말고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자꾸 포스팅이 요리만 올려 마음이 무거울 따름입니다. 

 

 

 

그러던 중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었어요~!!! 

 

사실 방문자수가 음청.... 안 나왔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1달이 넘어서야 신청했거든요.. 

 

12월이 되어서야 두 번째 자리가 나오고

(최대 조회수는 74? 정도가 되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행히도 바로 신청이 허가가 났습니다. 

(너무너무 다행이에요 ㅠㅠ )

 

 

정말 모두의 덕분입니다. 

우리 모두 함께 소통하면서 블로그 키워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좀 더 나은 이야기들 만들어 보죠 함께~!! 

언제나 즐거운 일상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