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추천

22년 02/21주 주간 밥상 [feat.오늘은 뭐먹지 고민 해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벌써 2월이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무슨 일이죠???

 

너무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곧 봄이 오면 더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겠죠 

이번 주말은 따뜻한데 계속 따뜻했으면 좋겠네요 ^^ 

 

날씨가 추우나 따뜻하나 어찌 되었든 

 

이번 주도 역시 누군가는 또 고민합니다.  "오늘 뭐 먹지??" 

 

이렇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의 일상을 다시 공유합니다~! 

 

02/21주 주간 밥상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카레라이스에요~

 

이날은 저 혼자 밥을 먹었던 날이네요~ 

 

간단하게 집에 있던 양파 볶음과 토마토 페이스트, 돼지고기 목살과 계란을 이용해서 

뚝딱 해 먹었어요 ^^ (이미 포스팅해놨죠^^ 엄청 쉬웠어요 )

 

 

두 번째는 두부조림과 계란국이에요~

 

저는 두부조림할 때 꼭 기름에 지져서 하거든요~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이날은 혼자 두부조림에 막걸리 한잔 했네요 ㅋㅋㅋㅋ 

 

 

세 번째는 풀드 포크 햄버거이에요~

 

조금 생소하죠~ 풀드 포크..

 

이날은 집에서 바비큐를 한날이었네요~ 다음에 포스팅에서 장황하게 올려보게요 ^^ 

 

롯데리아에서 불고기 버거를 사서 고기를 올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치 부렸어요 ㅋㅋㅋ)

 

진짜 맛있었습니다..... 제 최애 고기 요리 중에 하나예요^^ 

 

 

네 번째는 닭발, 오도독뼈 주먹밥이에요~

 

이 날은 와이프님의 최애 닭발과 오도독뼈예요~ 

 

주먹밥이랑 누룽지탕이랑 집에서 한 계란찜까지 해서 먹었죠~ 진짜 엄청 먹었네요 

 

물론 소주와 함께^^

 

다섯 번째는 한우 특등 심이네요~

 

이날은 장모님 생신이셨어요^^ 고기는 먹고 싶고 코로나는 무섭고...

 

아예 연차 썼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모두 쉬는 날 저녁 3시 반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진짜 없는 시간대에 맞춰서 후미진 곳에서 저녁 먹었네요

 

이게 무슨 일인지,,, ㅠㅠ 여하튼 엄청 맛있긴 했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제발 세상이 평화롭게 안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도 이제 그만...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주도 일주일 맛있는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