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추천

22년 02/28주 주간 밥상 [feat.오늘은 뭐먹지 고민 해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어느덧 봄날같이 따뜻한 요즘이네요... 그런데 이번 주말은 정말 드럽게 바람이 많이 부네요...

 

진짜 날라갈것 같은 오늘입니다.. ㅠㅠ 그래도...

 

이번 주도 역시 누군가는 또 고민합니다.  "오늘 뭐 먹지??" 

 

이렇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저의 일상을 다시 공유합니다~! 

 

02/28주 주간 밥상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파프리카 고추잡채예요~

 

보통은 파프리카와 고추를 넣고 고추잡채를 하지만... 

마트에서 파프리카가 세일을 하고 있고 피망이 보이지 않았아요.... 

 

집밥이잖아요?? 있는 거로 뚝딱 해 먹어야죠 ㅋㅋㅋㅋ 

 

이것 또한 엄청 엄청 쉬운 요리예요~!! 

 

고긴 언제나 옳기 때문에 많이 넣고 후딱 해 먹었어요~ 

굴소스로 간을 하면 됩니다~!!! 

 

 

두 번째는 조기조림& 막걸리예요~

 

이번에도 약간 마지막에 망쳤는데 ㅋㅋ분명 양념은 엄청 맛있었는데... 

 

저는 왜 콩나물을 넣었을까요... 맛은 있었지만 비주얼이.. 망가졌어요 ㅋㅋㅋㅋㅋ

 

 

 

이때 멈췄어야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봉산 생막걸리라고 집 앞 슈퍼에 있는 막걸리와 먹었네요 ㅋㅋㅋㅋ

 

요즘 생선 할인 엄청 하던데 조려 먹는 거 추천이에요 

 

 

세 번째는 유니 짜장을 해 먹었네요~

 

집에 다진 고기가 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야채를 다져서 짜장을 후딱 해 먹었습니다. 

 

짜장은 언제나 맛있죠~!! 나중에 포스팅에 올리겠지만 굴소스와 치킨스톡을 조금 넣으면 맛이 3배 ㅋㅋㅋㅋ

 

 

 

 

이건 제가 집에서 만든 치킨인데... 온도조절 실패로 조금 타버렸어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제대로 만들어서 포스팅할게요 ㅋㅋㅋㅋ 실패,,,,

 

네 번째는 계란말이와 두부조림이에요~

 

지난번에 콩나물 속 조기조림 한 양념이 조금 남았어요~ 

 

잘 써먹어야죠~!! 두부를 한번 구워주고 양념을 더해 조려먹었네요!! 역시나... 맛있었어요 ㅋㅋㅋ

마지막은 굴전, 굴 매생이국이에요~

 

모양은 엉망진창이지만 추위의 끝자락에 그래도 굴 한번 더 먹으려고요~!!! 

 

가열조리용으로 사면 엄청 싸게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둘이서 굴 500그람을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엄청 먹었어요~!!!  

 

여러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주도 일주일 맛있는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