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밥상 추천

22년 03/07주 주간 밥상 [feat.오늘은 뭐먹지 고민 해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일상을 고민하는 라미입니다. 

 

 

이번 주는 특별한 사건이 하나 있었네요~!!!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뽑는 대통령 선거가 있었죠~!!! 

 

정말 쉽지 않은 결정을 개개인 해주셨겠지만...

 

직접 뽑으셨다면 앞으로 잘하는지 혹시 잘못된 길을 가지 않는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투표가 중요한 것 같기도 하고요~! 혹시나 못하셨다면 다음에는 꼭~!!!

 

그럼에도 불구하고~! 밥은 역시 먹어야죠~!!! 

이번 주도 역시 누군가는 또 고민합니다.  "오늘 뭐 먹지??" 

 

 

 

첫 번째는 들기름 계란후라이 & 삼겹살 감자 짜글이예요~

 

지난번에 공짜로 받은 삼겹살이 남았었죠~! 

삼겹살라면을 먹고 남은 한 줄로 와이프님이 짜글이를 만들어 줬어요~!! 

 

계란 프라이를 놓칠 수 없죠~!! 들기름에 파향을 넣은 프라이는 환상적입니다~!!  

 

두 번째는 김밥과 미소된장국이에요~

 

저희는 집에서 종종 김밥을 만들어 먹거든요~!!!!

집에 있는 재료를 소진하면서 맛있는 음식이 나오는 정말 좋은 요리죠~!!  

 

어려울 게 없어요 다 말아버리면 되니까요~!!! 

저희는 이날 어묵을 맵게 양념하고 오이와 계란, 우엉, 단무지를 넣어 말아버렸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은 역시 김밥 계란 전과 남은 재료를 이용한 볶음밥(남은 짜장 소스 ㅋㅋ ),

남은 미소 된장국이었어요~!! 

 

별미 중에 별미!!! 꿀맛입니다 ㅋㅋㅋㅋ 

 

세 번째는 된장찌개와 콩나물 불고기네요~

 

저희 냉장고에는 냉동 삼겹살이 항상 있어요~!!! 

마침 상태가 안 좋은 콩나물로 파와 함께 볶아 먹었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불닭소스를 조금 섞어서 더 맵게 먹었어요 ^^

 

네 번째는 연어 섞은 밥이네요~

 

이거 특별한 맛인데요~!! 안 그래도 포스팅해드리고 싶은 음식이었어요~!! 

 

일본 가정식이라고 알고 있는 저는 유튜브에서 최강록 셰프님이 하시는 걸 보고 종종 해 먹어요 ㅋㅋ

연어스테이크를 부셔서 절인 오이와 시소라는 향 채소를 섞어 먹는 음식이에요

 

이날도 미소된장국을 먹었네요. 진짜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이번 주에는 미소된장국에 꽂힌 한 주였나 봅니다. ㅋㅋㅋ  

다섯 번째는 치킨이죠~!

 

먹어줘야죠 치킨~!!! 요즘은 생일선물로 치킨도 많이 오더라고요~!! 

 

감사하게도 친구가 준 치킨세트로 와이프와 치맥 한잔 했습니다.! 

물론 소맥으로요~!! ㅋㅋㅋ 

 

부정할 수 없는 너무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마무리는 와이프가 야식으로 만들어준 오픈 토스트 ㅋㅋㅋㅋㅋ

빵 이모자라서 덮진 않고 먹었습니다. ㅋㅋㅋ 양배추와 파를 섞어서 계란 토스트~!!! 

 

 

여러분들에게도 조금이나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주도 일주일 맛있는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